본문 바로가기

노안 백내장

강남노안백내장 효과적인 해결 방법을 찾아서

강남노안백내장 효과적인 해결 방법을 찾아서!

 

강남노안백내장 등의 노인성 안질환이 60대 이상의 연령층에서만 발병된다고 생각하고 방심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시각정보를 담당하는 눈이 본격적으로 노화를 겪게 되는 시기는 40대부터이며 요즘에는 스마트폰의 영향으로 눈의 피로가 한층 더 심화되어 노안, 백내장이 발생하는 연령대가 점차 낮아지고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노안은 나이가 들수록 수정체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근거리 조절이 저하되어 가까운 곳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말하고 백내장은 눈 안의 수정체가 혼탁해져서 사물이 안개가 낀 것처럼 흐리고 뿌옇게 보이는 질환을 의미합니다. 

 

강남노안백내장은 모두 시력감퇴를 동반하고 일상을 불편하게 만드므로 평소 눈건강에 신경을 쓰고 1년에 1~2번 정기 안검진을 실시하여 주기적으로 눈 상태를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 거리를 보다가 가까운 거리를 볼 때 초점 전환 속도가 느려지고 근거리 시력저하가 나타나는 정도에 그치는 노안과 달리 백내장은 시력감퇴, 사물이 이중으로 보이는 복시, 밝은 곳에서 시력이 더 떨어지고 어두운 곳이나 밤에 더 잘보이는 주맹현상, 빛이 퍼져 보이거나 햇빛에서 눈을 뜨기 힘든 눈부심 증상, 평소 돋보기를 써야 했는데 갑자기 돋보기 없이도 책을 읽을 수 있을 정도로 근거리 시력이 좋아지는 근시 등의 증상이 동시다발적으로 나타납니다.

 

 

단순히 노안증상만 찾아온 경우 올레이저 노안교정수술을 통해 시력을 회복할 수 있으나 백내장이 발병한 것이라면 혼탁해진 수정체를 제거하고 다초점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강남노안백내장 수술을 받아야만 완치할 수 있습니다. 백내장 수술을 받으면 근거리, 중간거리, 원거리 뿐 아니라 난시, 노안까지 모두 동시에 교정이 가능합니다.

 

 

본원의 의료진은 서울대를 졸업한 안과 전문의로서 1.5만건 이상의 백내장 수술, 2만건 이상의 시력교정술을 집도한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첨단장비를 이용한 정밀검사, 친절한 1대1 상담, 환자별 맞춤 솔루션 제공, 수술 후 세심한 케어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