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수술 스트림라이트 통증을 감소시킨 방식으로
안경, 콘택트렌즈를 착용하다 보면 이러한 시력보조도구의 불편함이 크게 느껴져 시력교정술을 받아볼까 싶다가도 각막을 깎아야 하는게 두렵고 무섭기 때문에 망설이게 됩니다. 또는 시력교정술을 받고 싶지만 선천적으로 각막두께가 얇아 기존의 라식을 받는게 불가능한 분들도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이 고려해 볼 수 있는 시력교정술이 스트림라이트 라섹입니다. 원래 라섹은 라식처럼 각막절편을 생성하는게 아니라 각막상피만을 제거하고 각막 실질의 표면층을 깎아 굴절이상을 교정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안정적이고 보수적인 수술원리를 가진 것으로 평가받았습니다.수술 후 각막의 구조가 자연상태에 가까워 외부충격에 강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회복기간이 길고 통증이 심해 부담스럽다는 점이 단점이었습니다.
하지만 스트림라이트 라섹은 기존의 라섹이 갖고 있는 장점을 온전히 누리면서 동시에 통증과 회복기간을 줄였습니다. 스트림라이트 라섹은 EX500 엑시머레이저를 이용한 올레이저 라섹으로서 레이저로 각막상피를 제거하고 동시에 각막실질을 절삭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방식입니다.
스트림라이트 라섹은 기존의 라섹 대비 통증은 44% 감소, 수술시간은 35% 단축, 상처크기는 78% 감소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람마다 다르게 생긴 각막의 모양을 VARIO장비를 통해 22000개의 점으로 정확히 측정하여 환자 맞춤형 수술이 가능합니다. 이 때 저위수차 뿐만 아니라 고위수차까지 같이 교정할 수 있어 시력의 질을 훨씬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본원의 의료진은 서울대 출신의 안과전문의로서 수많은 시력교정술을 집도한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력교정술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친절한 1대1 상담, 첨단장비를 이용한 정밀검사를 통해 적절한 방법을 선택하셔서 밝은 시야 회복하시길 바랍니다.